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성폭행 혐의 하트시그널 강성욱 꽃뱀 주장 당시 실제 내용

성폭행 혐의 하트시그널 강성욱 꽃뱀 주장 당시 실제 내용

반응형

배우 강성욱이 성폭행 혐의로 징역 2 6개월 실형을 선고받았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주심 권순일 대법관)는 지난달 25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강간 등 치상) 혐의로 기소된 강성욱과 공범 A씨의 상고심에서 각 징역 2 6개월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강성욱은 지난 2017 8월 남자인 대학교 동기와 부산 한 유흥주점에서 여자 종업원과 술을 마신 후 "돈을 더 주겠다"며 지인의 집으로 데려가 자리를 뜨려는 여성을 붙잡아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당시 여성이 뿌리치자, 강성욱과 일행은 "너 같은 여자의 말을 누가 믿겠느냐" '꽃뱀'으로 몰아세우기도 했다. 여성은 경찰에 이들을 신고했고, 이후 정신과 치료를 받았다.

1심은 "피해자의 진술이 일관되고 돈을 뜯어내려고 한 정황이 없다"며 강성욱에세 징역 5년의 실형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 5년간의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 취업제한 명령을 내렸다.
 
2심은 상해 부분을 인정하지 않았다. "피고인들이 합동해 강제추행을 한 부분은 유죄로 인정한다"며 징역 2 6개월로 감형하고, 상고심에서도 그대로 적용된 것. 더불어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이수와 2년간의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 취업제한도 명령했다.
 
당시 강성욱의 부모는 판결에 강하게 항의하며 대성통곡하며 항의했다.
 
그러면서 "증거를 냈는데 왜 인정을 안 해주느냐" "젊은 사람을 어떻게 할 거냐. (재판부에) 할 말이 있다"고 소리치고 욕설을 해 결국 법원 경위에게 퇴장당했다.
 
1985년생인 강성욱은 2015년 뮤지컬 '팬텀'으로 데뷔했다. 그 뒤 2017년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