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코로나 검사' 받게 된 에스파 멤버들

'코로나 검사' 받게 된 에스파 멤버들

반응형

 

 

그룹 '업텐션'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위터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30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를 올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업텐션 비토 군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비토 군은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오늘)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알렸는데요.

 

 

트위터

 

이어 “비토 군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보건당국의 방침에 따라 방역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울러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태프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트위터

 

이날 오전 SBS '인기가요' 제작진은 "어제(29일) '인기가요'에 출연한 업텐션의 멤버 비토가 오늘 아침,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는데요.

이어 "'인기가요' 제작진은 현재 업텐션의 모든 동선 및 밀접접촉자 파악 작업을 생방송 진행 동선과 CCTV 확인을 통해 시작했으나, 확인 완료까지는 시간이 다소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면서 "일단, 모든 방송사 음악방송 제작진에게 선제적으로 업텐션 비토 출연·접촉 여부 등을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상황 파악을 위해 필요시 서로 공유·협조까지 부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트위터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NCT와 에스파 멤버 및 관련 스태프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역시 "비투비포유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계획"이라며 선제적 대응 방침을 전했습니다.

 

 

트위터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 중인 아이즈원 김민주를 비롯해 씨엔블루, 스테이씨, 나띠, 우즈, 노라조, 우아, 블링블링, 드리핀, SF9 찬희, 몬스타엑스 민혁, 스트레이키즈, 쿠잉 등 다수의 가수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계획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