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비아이 양현석 협박 폭로 후 한서희 검찰 출두하며 남긴 말

비아이 양현석 협박 폭로 후 한서희 검찰 출두하며 남긴 말

반응형

한서희가 'YG' 전 대표 프로듀서 양현석 및 비아이 관련 사건에 대해 진술하기 위해 23일 오전 서울지방검찰청에 출두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이날 취재진이 한서희에게 양현석의 회유 및 협박이 있었는지 묻자 한서희는 "맞다. 성실히 조사에 임한 후 말씀드리겠다"며 서둘러 청사 안으로 향했다.
 
한서희는 비아이와 함께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를 받고 있다. 비아이는 지난 2016 4~5월 한서희에게 대마초와 LSD를 교부받아 일부를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는다.
 
한서희는 양현석의 보복협박 피해자 겸 공익제보자이기도 하다.
 
양현석은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 법률위반(보복협박) 혐의 및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양현석은 2016 8월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돼 경찰 수사를 받던 한서희가 비아이의 마약 구매 의혹을 진술하자 그를 YG 사옥으로 불러 회유·협박해 진술을 번복하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서희는 지난해 6월 "수사과정에서 YG의 외압이 있었다"며 양 전 대표와 관련한 이 같은 의혹을 국민권익위원회에 신고했다.
 
이후 이 사건을 넘겨받은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수사를 이어왔고, 지난 4월 비아이의 마약 투약 혐의와 양 전 대표의 협박 등 혐의에 대해 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송치했다.
 
검찰은 이날 한서희를 상대로 비아이의 마약 구매·투약 등과 관련해 양현석으부터 회유나 협박을 받은 사실이 있는지 등을 물을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