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성매매 성관계로 벌금냈던 가수 지나 2년 만에 올린 글

성매매 성관계로 벌금냈던 가수 지나 2년 만에 올린 글

반응형

가수 지나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지나 인스타그램

8(한국시간) 지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et's all #wearadamnmask & #stayhealthy #staysafe(모두 마스크를 착용합시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2018 9월 이후 약 2년 만에 근황을 전한 것.
 
지나는 전날인 7일에도 "#힐링 #건강하세요"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일상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앞서 지나는 2015 4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재미교포 사업가와 성관계를 맺은 뒤 3500만원을 받은 혐의, 같은 해 7월 국내의 또 다른 사업가에게 1500만원을 받고 성관계를 맺은 혐의를 받아 논란이 일었던 바 있다.

당시 지나는 "어려운 시기에 돈을 빌려주겠다는 A씨의 말에 고맙게 받았다. '어려운 상황이니 갚을 필요 없다'는 말도 들었다"며 "이후 내 지인과 소개팅 형식으로 만나자는 말에 편하게 응했고 이후 좋은 만남으로 만났다"고 주장했지만, 재판부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벌금 200만원 형을 받았다.
 
한편 지나는 지난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애인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로 데뷔, '꺼져줄게 잘살아' '블랙 앤 화이트(Black&White)' 등의 노래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인기를 끌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