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저희도 쫄딱 굶어요..레깅스 입고 무결점 몸매 나오려면 최소 이정도입니다"

"저희도 쫄딱 굶어요..레깅스 입고 무결점 몸매 나오려면 최소 이정도입니다"

반응형

2019년 핫 트렌드를 뽑자면 단연 '애슬레저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애슬래틱'과 '레저'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의 옷을 말하죠. 그중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 레깅스. 여자들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애슬레저 룩의 필수템입니다. 하지만 레깅스에는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가볍고 편하지만 군살이 그대로 드러나 일상생활에서 입기에는 살짝 부담스럽다는 점이죠. 그런데 이런 치명적인 단점에도 불구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레깅스핏을 가진 스타들이 있습니다. 그녀들은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완벽한 몸매를 완성, 비현실적인 레깅스핏을 만들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럼 기부금부터 과연 어느 정도 스펙을 가져야 완벽한 레깅스핏을 가질 수 있는지 스타들의 몸무게를 알아보겠습니다.  

 

165cm 45kg, 손나은

 

 

레깅스 하면 손나은, 손나은 하면 레깅스가 따라올 만큼 남다른 레깅스핏을 자랑하는 손나은. 과거 안무 영상 속 완벽한 레깅스 핏을 선보이며 레깅스 품절 사태를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한데요. 너무나도 완벽하게 레깅스를 소화한 나머지 많은 이들의 구매욕을 그야말로 저격하고 말았죠.

출처- instargam @marcellasne_

그녀는 평소 소문난 아디다스 덕후로 애슬레저 룩을 즐겨 입는 대표적인 스타인데요. 레깅스 품절 사태 이후 아디다스의 공식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로 일상생활에서도 넘사벽 레깅스 핏을 자랑하는 손나은.

출처- instargam @marcellasne_

특히 그녀의 잘록한 허리라인은 완벽한 레깅스핏을 더 돋보이게 만들죠. 알려진 바에 의하면 손나은은 165cm 48kg이라는 비현실적인 스펙의 소유자인데요. 여러 방송을 통해 공개한 그녀의 허리 사이즈는 무려 19인치.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얇은 허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에서는 워낙 뼈대 자체가 여리여리해 실물은 오히려 스펙보다 더 말라 보인다는 후문이죠.
 

177cm 52kg, 한혜진

출처- instargam @modelhanhyejin

최근 SNS를 통해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에 중심에 선 모델 한혜진. 그녀는 평소 SNS에 운동하는 모습을 올리며 톱모델 다운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데요. 그녀의 완벽한 몸매만큼 주목받는 것이 바로 그녀의 완벽한 레깅스 핏입니다.  

출처- instargam @modelhanhyejin

그녀는 화려하지 않지만 기능에 집중한 베이직한 애슬레저 룩 스타일링을 즐겨 입는데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는 긴 레깅스는 물론, 발목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애매한 길이의 레깅스도 굴욕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죠. 그녀의 스펙은 키 177cm에 몸무게 52kg, 체지방률 15%, 근육량 25kg을 자랑하는 완벽한 스펙의 한혜진. 

 

군살 하나 없이 근육으로 꽉 찬 몸매의 소유자인 만큼 사진 속 그녀는 선명한 11자 복근과 함께 늘씬한 다리 라인을 엿볼 수 있는데요. 한 방송에서 그녀는 평소 방송에서도 꾸준한 운동과 절제된 식단을 지켜 10년째 같은 몸무게를 유지 중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167cm 50kg, 강민경

출처- instargam @iammingki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강민경. 그녀는 평소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걸로 유명한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완벽한 레깅스 핏을 자랑하며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딱 붙는 흰색 반팔 티셔츠와 네이비 컬러의 레깅스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강민경.
  

 

 

강민경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건 힘들지만, 몸이 달라질 때 재미있고 행복하다고 하죠. 하지만 역시 ‘레깅스 착붙 몸매는 공짜로 얻어지는 게 아닙니다과거 한 방송에서 강민경은 하루에 고구마를 반 개씩 먹어 2주 만에 6kg를 감량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출처- instargam @iammingki

인스타그램을 통한 팬의 몸매 관련 질문에 "3년간의 절식과 5년간의 웨이트 트레이닝"이라고 답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강민경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건 힘들지만, 몸이 달라질 때 재미있고 행복하다고 하죠. 방송에서 공개한 그녀의 스펙은 허리 24인치에 엉덩이 37인치.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힐 만큼 비현실적인 몸매의 소유자죠.  

167cm 47kg, 설현

출처- instargam @sh_9513

데뷔 이후 몸무게 앞자리를 세 번이나 갈아치웠다는 다이어트 신흥 강자 설현. 그녀는 평소 꾸준한 운동을 통해 현재 170에 육박하는 늘씬한 기럭지에 47kg이라는 완벽한 스펙의 소유자인데요.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돋보이는 그녀는 티 한 장에 레깅스 하나만 걸쳐도 있는 그대로 흠잡을 곳 없는 애슬레져 룩이 됩니다. 

출처-mbc

그녀의 완벽한 몸매 덕분인지 레깅스와 설현의 합이 워낙 좋은데요. 설현은 현재 엘레쎄, 라푸마를 필두로 하여 다수의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남다른 레깅스 핏을 선보였죠. 그뿐만 아니라 공항 패션이나, 가요 프로그램 출근길에도 레깅스를 입은 설현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세젤예 미모와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 덕분에 평범한 검정 티와 레깅스만 입어도 독보적인 연예인 아우라를 뿜어내죠. 설현이 검은색 레깅스를 입고 'Excuse me' 안무 연습을 하는 영상은 아직까지도 레전드로 불리는데요. 설현의 레깅스 핏이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이유, 이 사진 한 장으로도 설명이 가능하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