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박원순 서울시장 성추행 미투 폭로한 여성 충격적 정체

박원순 서울시장 성추행 미투 폭로한 여성 충격적 정체

반응형

실종 신고된 박원순 서울시장이 최근 성추행 사건으로 고소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9 SBS 보도에 따르면 서울시청에서 근무했던 박 시장의 전직 비서 A씨가 최근 박 시장에게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했다.
 
지난 2017년부터 박 시장 비서로 일하던 A씨는 변호사와 함께 서울지방경찰청을 찾았고, 곧바로 오늘 새벽까지 고소인 조사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고소장에서 성추행 피해 정황을 자세하게 기술했고, 성추행이 수차례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한 박 시장과 A씨 대화는 주로 텔레그램으로 이뤄졌으며 A씨는 박 시장과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을 증거로 제출한 걸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안의 중요성을 고려해 지난 8일 경찰청장 등 수뇌부에게 사건을 보고하고 고소장 내용을 조심스럽게 검토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은 A씨가 사실 확인을 우선으로 보고 A씨 측과 소환일정을 조율하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박 시장 관련 '미투' 사건이 접수된 것은 맞지만 자세한 수사 상황은 밝히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한편 박 시장은 이날 오전 10 44분쯤 종로구 가회동 소재 시장 관사에서 나와 외출한 뒤 연락두절 상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