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승승장구하다 갑자기 '사회복무요원' 하러 떠나는 크러쉬

승승장구하다 갑자기 '사회복무요원' 하러 떠나는 크러쉬

반응형

가수 크러쉬(본명 신효섭)가 오늘(12일) 입대합니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크러쉬가 12일 신병훈련소에 입소해 일정 기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크러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ㅂ2(바이)"라며 짧은 작별 문구를 남겼습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모자를 쓴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그는 반려견을 향해 애틋한 눈빛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크러쉬는 지난달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입대 소식을 전하면서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고 언급 했었습니다.

 

 

 

 

크러쉬는 이날 신병교육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할 예정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자를 쓴 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앞서 그는 지난달 팬카페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는데요. 당시 크러쉬는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갖게 됐다"며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또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라고 입대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입대 하루 전인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바2(바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에 이하이, 개코, 행주 등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크러쉬는 입대를 앞두고 지난달 20일 새 EP 앨범 '위드 허(with HER)''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했는데요. 태연, 이소라, 윤미래, 이하이, 비비 등과 협업한 앨범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식하며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