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방송국 그만두고 억대 매출 유튜버 됐어요' 이사배의 여행 사진

'방송국 그만두고 억대 매출 유튜버 됐어요' 이사배의 여행 사진

반응형

225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이사배는 ‘신의 손’으로 불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입니다. 그녀는 과거 MBC 미술센터에서 분장팀으로 근무 중 독성 약품을 자신의 몸에 쏟아 퇴사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그 후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하다가 현재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영상 제작업체인 '이사배 아트'의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8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월 매출이 5000만 원에 달한다고 밝혀 세간을 놀라게 했었죠.

이사배의 인기 비결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 강좌나 아이유, 화사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이사배는 각종 명품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샤넬과 다양한 콜라보를 하여 파리로 여러 번 초청이 되었죠. 그녀는 일과가 끝난 후 파리 자유여행을 즐겼는데요. 이사배가 선택한 파리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넬의 비밀 정원

샤넬은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쟈르뎅스 쟈르뎅(Jardins Jardin)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사배 역시 초청되어 이곳을 방문했는데요. 튈르리 정원은 루브르 박물관을 지나 드넓게 펼쳐진 정원입니다. 관람차를 비롯한 놀이공원이 있고 파리 시민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하는 곳이기도 하죠.

샤넬은 2019년 6월 6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좋아하는 하얀색 동백꽃이 핀 튈르리의 한 정원에서 파티를 열었는데요. 도시정원을 모티브로 꾸며진 이 정원은 샤넬의 시그니처 향수인 'Grass Jasmine of Grasse', 'Rose of Maye', 'Iris', 'tuberose' 및 'geranium'의 일부인 꽃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샤넬이 사랑한 리츠 파리

이사배는 샤넬의 초청으로 리츠 호텔을 방문했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고급 수영장에서 샤넬 톤 수영복을 입고 아름다운 몸매를 선보였는데요. 리츠 파리는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호텔 중 하나인 5성급 호텔로 파리의 중심지 1구 방돔 광장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츠 호텔 주변에는 샤넬, 고야드 등의 명품 숍이 즐비해 있고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높아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호텔이죠. 현재 객실 159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샤넬이 이곳을 선택한 건 샤넬의 패션 디자이너 ‘코코 샤넬’이 사랑한 호텔이었기 때문입니다. 샤넬은 이곳 리츠호텔에서 30년 넘게 살았고 1971년 1월 이곳에서 숨을 거뒀죠. 그녀의 이름을 본뜬 '코코 샤넬 스위트룸'이 있을 정도입니다. 샤넬의 남다른 리츠호텔 사랑은 샤넬 NO.5 향수에도 나타나는데요. 위성사진으로 본 방돔광장의 모습을 본 따 샤넬 향수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이사배는 에펠탑 피크닉을 하며 먹을 초콜릿을 사기 위해 ‘Jean paul hevin’을 들렀습니다. 장 폴 에방은 루브르 박물관과 콩코르드 광장 주변에 위치한 파리에서 꽤 유명한 디저트 가게죠. 이곳 가게는 초콜릿과 케이크를 주로 판매하는데요. 그 밖에도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하이힐과 에펠탑 등 기념품으로도 손색없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사배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은 트러플로 만들어진 파베 초콜릿이라고 합니다. 파베 초콜릿 말고도 아몬드, 헤이즐넛, 너겟 초콜릿 등 정말 다양한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초콜릿 한점에 2유로 후반(약 2700원)입니다. 장 폴 에방은 이사배가 들른 루브르 박물관 근처 외에도 라파예트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사배의 다음 방문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인 ‘파리 스타벅스 1호점 오페라 가르니에’입니다. 리츠 파리와 가까이에 위치한 이곳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오페라 가르니에점은 파리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화려한 샹들리에가 더해져 마치 궁전 안에 온 것 같은데요. 단순히 커피 마시는 것 이상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파리 랜드마크, 에펠탑

이사배는 그다음으로 에펠탑으로 향했습니다. 웅장한 에펠탑에 곁들여진 파란 하늘이 환상의 풍경을 만들어냈는데요. 에펠탑은 프랑스의 랜드마크로 1889년에 지어져 높이 약 320m에 달하는 거대한 조형물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에펠탑을 보기 위해 파리를 찾을 정도로 에펠탑은 세계에서 제일 가는 건축물이죠.

이사배는 공원 뒤편에 위치한 다리에서 멋진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러블리한 퍼프소매 원피스와 스트랩 힐, 파리와 잘 어울리는 빵 모자와 샤넬 백까지 그녀의 멋진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에펠탑 포토존으로는 이사배가 찍은 공원 뒤편 사요궁 다리가 있습니다. 또한 파리 유람선인 바토무슈를 타면 에펠탑과 더욱 가까이서 사진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명품샵이 즐비한
샹젤리제 거리

그녀는 파리의 또 다른 랜드마크인 개선문 앞에서도 멋진 패션 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사배는 인스타그램에 파리의 노을을 예찬하며 “노을 너무 예뻤던”이라는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노을과 닮은 주황 빛의 실크 원피스가 더욱 빛나는 순간이었습니다.

개선문은 샹젤리제 거리 끝 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샹젤리제 거리는 콩코르드 광장과 개선문 사이를 잇는 긴 직선 대로로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고급 의상실과 부티크 등이 즐비해 있고 고급 레스토랑과 디저트 집도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우리에게 마카롱 맛집으로 유명한 ‘라뒤레’도 이곳 샹젤리제 거리에 입점해 있죠.

또한 샹젤리제 거리 끝 샤를 드골 광장 중앙에 서있는 개선문은 에펠탑과 함께 파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건축물입니다. 개선문은 전쟁터에서 승리해 돌아오는 황제 또는 장군을 기리기 위해 세운 문인데요. 현재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포토 스팟으로 파리를 빛내고 있습니다.

instargram @risabae_ar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