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아이콘 구준회 김진환 음주운전 방조죄 언급된 심각한 상황

아이콘 구준회 김진환 음주운전 방조죄 언급된 심각한 상황

반응형

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와 김진환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구준회 김진환 인스타그램

13일 경남도민신문에 따르면 구준회, 김진환은 이날 오전 3시 40분께 경상남도 남해군 창선면 소재 3번 국도에서 사천에서 남해 방면으로 향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는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창선면 지족마을 인근 배수로에 빠졌다.

이 사로고 승합차에 타고 있던 운전자 A씨와 구준회, 김진환은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사고 당시 운전자 A씨는 음주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잘은 현재 운전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음주운전 방조 혐의를 거론하고 있다.

처벌은 1년 6개월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 원 이하의 벌금이다. 이를 적극적으로 독려했을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 벌금형에 처해진다.

차에 함께 탔다는 이유 만으로 모두 형사 처분을 받는 것은 아니다. 음주운전을 말리지 않은 고의성이 있어야하며 이에 대한 객관적인 증거가 있거나 운전자가 만취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함께 타거나 차량의 열쇠를 제공하는 행위 등은 방조죄에 해당한다.

한편 YG는 14일 "아이콘 일부 멤버들이 탑승한 차량이 13일 사천 3번 국도에서 남해 방면으로 향하던 길에 사고가 발생한 사실이 확인됐다. 운전자 A씨를 포함해 차량에 탑승했던 멤버들의 부상 수준은 경미한 상태이며 현재 숙소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당사는 음주 운전에 엄격한 내부 규정을 두고 있음에도 이같은 사고가 발생해 매우 깊은 우려와 엄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관련 사실을 보다 면밀히 내부 조사해 상응하는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운전자 A씨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