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연애 Hot News 드라마 촬영하다가 열애설 나는 현실이유

드라마 촬영하다가 열애설 나는 현실이유

반응형

 

드라마 촬영하다 열애설 나는 이유?

 

 

 

 

 

지난 7,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민호 김고은이랑 사귀나 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의견이라고 운을 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주장했다.

 

 



작성자는 이민호의 SNS, 인터뷰, 드라마 메이킹 등에서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을 근거로 들었다.

 


이민호와 김고은은 지난 4, SBS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이외에도 연인 역으로 출연한 배우 중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가 화제가 됐다.

 

 

 


   

 

 

 

박보영과 김영광은 2018 8 22일 개봉한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너의 결혼식’에 함께 출연한 박보영-김영광은 뛰어난 케미로 열애 의혹을 샀다.

 

 

 

특히 두 사람은 화보 메이킹 영상 등에서도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이 진짜 사귀나요?,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남주혁과 이성경은 2016 11, MBC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호흡을 맞췄다.

 

 


   사람의 호흡이  맞았던 만큼 '둘이 실제로 사귀는  아니냐'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사람은 드라마 촬영  개인의 SNS 함께 찍은 사진과   커플 이름을 적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드라마가 종영된 뒤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017 4, 이들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모델 시절부터 절친 사이였던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공개 연인이 된 지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당시 네티즌들은 "비주얼 커플이었는데 아쉽다", "둘 다 좋은 사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